top of page

성경대학팀

양육공동체

능히 모든 성도와 함께 지식에 넘치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고, 그 너비와 길이와 높이와 깊이가 어떠함을 깨달아 하나님의 모든 충만하신 것으로 너희에게 충만하게 하시기를 구하노라”(엡3:18-19)

성경 대학은 하나님 나라의 시민이요 권속된 성도들이 날마다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으로 채워지고, 예수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 데까지 성장하도록 돕는 교회 양육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성경 대학은 모든 성도가 성경 공부를 통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깊이 알고, 그 사랑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하나님 나라의 일꾼으로 살아가도록 하려는 하나님 나라의 중요한 사역이다.
성경 대학은 매년 봄∙가을 학기 각 10주간을 기준으로 운영되고 있고(2019년은 여름 특강도 운영됨), 주로 본 교회 목회자를 강사로 하는 성경 중심의 강좌들이 개설∙운영되고 있다. 성경 대학은 크게 주일과정과 평일과정 그리고 재택과정으로 나뉘는 데 재택과정으로 ‘평신도목회 돌봄사역’ 강좌가 상설되어 있다.
성경 대학은 학기별 교육과정 편성과 강좌 개설 과정에서 교회 목회 및 운영 방침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학기 운영에 대한 수강자들의 평가 결과를 피드백하여 운영의 내실화 및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현재 성경 대학은 은혜롭고 내실 있는 운영을 위해 담당 목회자와 담당 장로를 두고 있고, 팀장을 중심으로 하는 운영 팀제(팀원 12명)를 구축하고 있다

​문의

시간

자격

참고

고용찬안수집사 010-3209-2625

결혼예식팀장_강준수 안수집사.jpg
부서등록 / 섬김신청

​신속히 연락드리겠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