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초등1부

뉴젠

초등1부는 초등학교 1~3학년 아이들이 모여 함께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것, 활동적인 것에 호기심이 많은 연령대이므로 말씀을 귀로 듣는 것을 넘어 직접 활동해보고 생활에 적용해 볼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성가대와 어린이 찬양대, 어린이 대표기도 등의 순서를 통해 예배에 직접 참여하고 있으며, 성경골든벨, 달란트잔치, 친구초청잔치, 그리고 겨울/여름성경학교 등 여러 가지 활동을 통해 믿음의 공동체를 배우고 있습니다. 더불어 올해부터 새롭게 도입한 가스펠 프로젝트 교재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이 예수 그리스도와 연결이 되고, 그 복음이 아이들의 생활에 더 깊숙이 스며들도록 훈련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초등1부 아이들은 말씀에 대해서나 교사들과의 관계에 있어서 가장 반응이 좋습니다. 너무 진지한 얼굴로 궁금증을 이야기 하거나 자신의 느낌을 이야기할 때면 (처음에는 솔직한 표현이라 당황스럽기도 하지만) 어린아이이기에 가능할법한 그 이야기들이 교사들에게 얼마나 깊은 여운을 주는지 모릅니다. 이런 순간을 만날 때마다 천국이 어린아이와 같은 자의 것이라고 말씀하신 예수님의 말씀(막 10:14)이 너무 공감이 됩니다. 가장 깨끗한 마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받고, 마음을 담아 믿음을 고백하는 사랑스러운 초등1부 아이들을 위해 아낌없는 축복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문의

시간

자격

참고

결혼예식팀장_강준수 안수집사.jpg
부서등록 / 섬김신청

​신속히 연락드리겠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