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초등2부

뉴젠

안녕하세요! 초등2부는 초등학교 4-6학년 어린이들이 함께 모여 예배하는 공동체입니다. 요즘 사춘기의 시기가 많이 앞 당겨져 초등2부 어린이들 중에는 사춘기를 겪는 아이들이 적지 않게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의 발달과 스마트폰으로 인해 아이들이 무분별한 정보에 노출되고 학습되고 있습니다. 그러한 아이들에게 진리의 말씀인 성경과 기독교가 역사속에서 고민하며 유산으로 간직한 신학을 기반으로 사랑의 하나님과 그리스도인은 어떤 사람들인가? 그리스도인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를 고민하고 배우고 있습니다.
신체적, 정서적 변화가 급격하게 일어나게 되는 초등2부 어린이의 시절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이러한 아이들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먼저 경험하여 그리스도인이 되신 어른들께서 예수님의 사랑이 무엇인지 가르쳐 주시고 그 사랑의 모습을 보여주시기를 소망합니다.
저희 부서에는 반을 맡아서 아이들과 소그룹 활동(성경공부, 교제, 놀이)을 해주실 선생님들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현재 선생님의 수가 부족하여 한 반에 많은 인원이 배정되어 소그룹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춘기라는 중요한 시기를 접하게 되는 초등2부 어린이들과 함께 하나님을 찬양하고, 말씀을 들으며, 사랑을 나누어줄 믿음의 선배님들께서 저희부서와 많이 함께 해주시기를 소망합니다.

​문의

시간

자격

참고

결혼예식팀장_강준수 안수집사.jpg
부서등록 / 섬김신청

​신속히 연락드리겠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