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영어예배

뉴젠

Add a Title
Add a Title
Add a Title
Add a Title
Add a Title
Add a Title

어린이 영어 예배는 영어로 진행하는 어린이 대상의 주일 예배 부서입니다. 대부분 뉴젠에 소속된 초등학생을 중심으로 현재는 미취학 어린이 (5세~7세)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선교사 자녀 또는 해외 경험으로 한국어가 서툰 소수의 아이들은 물론 일반적인 초등학교 어린이들의 영어 성경 읽기, 영어 예배, 영어 워십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영어에 능력이 있거나 혹, 없다고 해도 어린이 영어 예배를 통해 성장하는 어린이들의 지적, 영적 발전 기회를 제공하며 더 나아가 할렐루야 교회의 어린이 부흥에 기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단, 어린이 영어 예배를 통해 어린이들이 사설 영어 학원이나 과외 수업처럼 단순하게 영어를 지식적으로 배우고 공부하는 목적이 아닌 성경 중심, 말씀 중심, 구원 중심으로 복음의 놀라운 체험을 영어로 느끼게 하며 교회 밖에서도 Talking & Listening, Writing에 적지않은 도움이 되게끔 서포트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예배의 과정은 통역없이 영어로 진행되며 미취학 어린이나 영어가 서툰 아이들을 위해서는 한국어도 혼용하여 사역하고 있습니다. 분반공부(GBS) 또한 담당 교사는 최대한 영어로 분위기를 리드하며, 이 과정에서 많은 어린이들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떨치고 재미있는 성경 스토리를 통해 영어에

​문의

시간

자격

참고

윤주희 전도사

결혼예식팀장_강준수 안수집사.jpg
부서등록 / 섬김신청

​신속히 연락드리겠습니다